여행/THAILAND

태국 치앙마이 ABC 태국 바베큐 부페에서 양껏 먹어봐요

cathyaquiestoy 2017. 11. 17. 00:17

치앙마이에 왔는데

뭘 먼저 해야 할까....

 

배가 고프니

 밥을 먼저 먹어야겠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어요?

 

그래서 맛집 탐색하는거 말고

밖으로 나가서

가장 맛이 좋아보이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게스트하우스 거리에서 나가

 얼마 지나지 않아

만나게 된 식당이에요.

 

이름은 ABC라고 적혀있는데

그 다음 태국말은 모르겠어요.

 

태국 바베큐 부페라고 써 있는데

 사람들 먹는 모습이 맛있어보여

 들어가게 되었어요.

 

 

우리나라 포차같은 느낌이에요.

 

약간 늦은 시간이었지만

우리는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자리에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내 티셔츠의 악어야!

 

너도 마구마구 먹어라!!!

 

 

오오~

 

이나라 고기 먹을줄 아네요.

 

숯불을 가져옵니다.

 

숯불로 고기를 구워 먹는 이방식!

 

오랫만이고 정겹네요.

 

 

고기판은 신기하게 생겼어요.

 

고기판의 가운데가 봉긋 솓아올라있고

 그 주위로 육수를 부어

 샤브샤브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거 점점 맘에 드는 스탈이에요.

 

 

 

신랑이 채소와 각종 소세지 종류를

가져왔습니다.

 

여기 셀프에요^^

 

고기도 위장이 허용하는 한

양껏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가 지글지글 끓는데

이거 사람 미치겠더라구요.

 

여기서 고기 엄청 먹었어요.

 

부페라고 하지만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나라 사람들도

여기서 많이 먹는 듯 하여

부끄럽진 않았어요^^

 

정말 치앙마이 맘이 드는 곳입니다.

 

치앙마이 오시는분들은

꼭 여기서 식사하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