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MYANMAR

미얀마 껄로 식당 Everest 인도 카레 전문점 추천해요

cathyaquiestoy 2017. 11. 8. 19:49

껄로 시내 투어를

신랑과 시작했어요.

 

조식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

 신랑과 저는 또 배가 고파졌어요.

 

이럴수 있는겁니까?

 

그래서 껄로의 맛집을 찾아

 돌아다녔어요.

 

껄로에서

카레가 맛난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식당 이름은

 Everest에요.

 

아 뭐야~~

 

우리 껄로트레킹하러 이동네 왔는데

 세상에 에베레스트 식당에서

스케일 안 맞아서

 밥 먹겠냐구!!

 

그래도 신랑은 밥 먹을 생각에 신이 나서

브이를 합니다.

 

 

 

밥과 난이 나왔어요.

 

저는 닭고기 카레를 시켰습니다.

 

음~~

스멜좋고!!

 

 

울 신랑은 현지 카레를 시켰어요.

 

그랬더니 저렇게

 카레에 감자만 있습니다.

 

크크크크

 

영양은 내 것이 더 많겠구만~

 

그런데 반찬이

 이것저것 나오는거에요.

 

우리나라 비슷한

반찬 문화가 있는 가게에요.

 

대부분 젓갈 종류지만

그래도 맛났어요.

 

김치 비슷한 반찬도 있었어요.

 

 

우리 신랑이 밥이 약간 모자란듯 하여

 밥을 조금만

 진짜 조금만 더 달라고 하였더니

 알겠다고 하고 밥을 가져옵니다.

 

그런데 저희

에베레스트 산 등반하는 사람들 아니에요.

 

^^;;;;;;

 

원래 줬던 밥보다

 훨씬 많이 주었어요.

 

하하하하하

 

그래도 배고픈 배낭여행족은

 음식을 잘 남기지 않습니다.

다 먹었어요.

 

하하하하

 

이제 배가 완벽하게 빵빵해 졌으니

시장을 둘러보러 가야겠습니다.

 

과일 사먹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