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것저것

셀프 페인트칠을 해보아요.

cathyaquiestoy 2017. 10. 18. 13: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페인팅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저희집에 맨 처음 왔을 때

민트색 몰드가

딱!

 

내 머리속도

딱!!

 

그래서 저는 벽은 벽지를 바르고

바닥은 장판을 다시 깔고

몰딩는 하얀색으로 페인트칠을 하기로 했어요.

 

전에 엄마집을 온가족이 모여

페인트칠 한 경험이 있어

페인트칠을 과감하게 하게 되었지요.

 

주위에서는 말렸지만

저는 이미 go를 외치고 있었으므로

페인트를 사기 위해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하얀색에도

여러가지 색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초보인 저는

페인트통에 

'1회 도장으로 손쉬운 작업'이라고 써있길래

원터치페인트를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