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CUBA

하바나의 레스토랑 TORRE DE MARFIL에서 식사를 맛나게 했어요.

cathyaquiestoy 2019. 6. 3. 08:00

신랑과 하바나를 돌아다니니

너무 배가 고파 못 걸아다닐 지경이었어요.

 

그런 저희에게 어서들어오시라고 손짓을 하였고

관광객들만 들어갈 듯한 식당이었지만

배시계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을거 같아

그냥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쿠바에 오면 랍스타를 먹어봐야 한다고 했는데

랍스타요리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실내는 깔끔한 편이있고

화장실도 굉장히 청결했어요.

 

레스토랑에서 서빙하시는 분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어

쿠바인들은 잘 오지 않는 식당인듯 해요.

 

쿠바의 명음료

모히또와 쿠바리브레를 시켰습니다.

 

쿠바의 더운 날씨에 모히또와 쿠바리브레는

 

모히또를 한모금 마시는 순간

음료 한모금에

사람이 이리 행복해 질 수 있는지 느꼈습니다.

 

쿠바에서 모히또는 사랑 그 자체에요.

 

표정이 이리 행복해도 되나요?

 

쿠바 이곳저곳을 다니면서

모히또 많이 마셨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런맛 안나올거 같아요.

 

제가 발리가서 빈땅을 마셨지만

한국에서 빈땅 마시는것하고 다르더라구요.

 

랍스터와 소고기요리입니다.

 

랍스터는 생각보다 맛있지 않았어요.

 

그냥 살만 탱탱했어요.

 

소고기요리가 맛있었습니다.

 

조금 짠맛이 있었지만 훌륭했어요.

 

그렇게 우리는 쿠바에서 훌륭한 식사를 하고

다음 행선지로 향하게 됐어요.

 

쿠바에는 물자가 풍부하지 않아

음식맛이 깊지 않아요.

 

요리맛을 보기 위해 쿠바로 오신다면

비추입니다.

 

흔한 스파게티조차

맛을위해 먹지 않는거 같아요.

 

정말 평균 이상이면

아주 훌륭한 레스토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