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INDONESIA

ts suites 호텔 시설 정말 좋네요!

cathyaquiestoy 2017. 9. 7. 12:28

안녕하세요?

 

오늘은 ts suites 호텔의

전체적인 시설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호텔의 시설은 한마디로

멋지답니다.

 

 

 

ts suites의 현관 사진이에요.

 

정말 럭셔리하게 되어 있죠?

 

영어 하는 직원들이

체크인을 도와주는데

 친절합니다.

 

체크인이나 체크아웃은

입구 왼쪽에 있는

메인 데스크에서 하면 되고

기타 서비스 문의는

오른쪽에 있는

조그만 부스에서 하면 되요.

 

무거운 짐을 들어주는 남자 직원들 센스

좋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숙소를 올라가는데

엘리베이터는 방키를 데고 눌러야

움직여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거죠.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객실 방향 안내표시가 나오는데

신랑과 저는 100호~170호는

왼쪽으로 가라고 하는줄 알고

왼쪽으로 갔다가

270도 돌아서

숙소에 도착했답니다.

 

100호~124호는

오른쪽으로 가세요^^

 

복도가 너무 예쁘죠?

 

산뜻한 복도!

 

 

 

ts suites 3층에

메인 시설이 다 있어요.

 

헬스장이 있어서 헬스를 할 수 있고

헬스장 앞으로

넓은 수영장이 있답니다.

 

수영을 하면서

발리 시내를 볼 수 있어요.

 

썬배드도

크고 작은게 있어서

원하는대로 누울 수 있어요.

 

bar도 운영하고 있어서

시원한 쥬스도 마실 수 있답니다.

 

 

 

헬스장 뒷편으로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저녁이 되니

직원들이 내일 아침을 위한

 테이블 세팅을 하고 있었어요.

 

식당 옆으로

포켓볼을 칠 수 있는 포켓볼 다이가

2대 있습니다.

 

신랑과 저는 두게임 땅땅!

 

대학시절 이후로 오랫만에 해보니

재미있었어요.

 

아직 실력이 죽지 않았어~~

 

 

 

ts suites에서 30분에 한대씩

double six beach까지

카트 운영을 해주는데요.

 

sunset을 보러 가기 위해

카트 탑승!

 

안걸어 가도 되니

넘넘 좋았어요.

 

 

그럼 이쁜이 숙소는 뒤로 하고

 sunset 보러

고고!